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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디고에서 볼트! 벵갈루루-첸나이 항공편에서 승객 공유 간식 공포

by farzanablog 2024. 2. 15.

바이러스성 소셜 미디어 게시물, IndiGo 기내에서 제공되는 샌드위치에서 나사 발견과 같은 최근 사건으로 인해 기내 음식의 품질과 위생에 대한 우려가 높아졌습니다.

난기류는 잊어버리세요. 항공 여행자들의 최근 관심사는 음식에 무엇이 숨어 있는지일 수 있습니다. 벌레, 금속 파편 및 샌드위치 나사에 대한 입소문 게시물은 기내 식품의 위생에 대해 눈썹을 치켜세우고 있습니다.

최근 사건에는 Reddit 사용자 @MacaroonIll3601이 포함되어 있는데, 그는 IndiGo 비행 중 시금치와 옥수수 샌드위치 안에서 "놀라운 성분" 나사를 발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사진은 방갈로르에서 첸나이까지 여행하는 동안 우리 식사에 뿌리내린 반갑지 않은 추가 음식을 보여주었습니다. 인디고 직원의 응답이 없었다는 사용자의 주장은 화재를 더욱 부채질할 뿐입니다.

이것은 특별한 경우가 아닙니다. 다른 경우, 승객들은 이전에 음식에서 소름 끼치는 크롤링부터 금속 히치하이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발견했다고보고하여 전반적인 음식의 안전과 품질에 대한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 광범위한 관심을 받은 Reddit 게시물은 결국 기내식을 다시 방문하는 것이 그렇게 나쁜 생각이 아닐 수도 있다는 사실을 극명하게 상기시켜주었습니다.

여기에서 바이럴 게시물을 확인하세요:


승객들의 게시물에는 이미지도 포함되어 있었고 그들의 충격적인 경험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24년 2월 1일 BNG에서 인디고 첸나이로 여행하던 중 샌드위치에 나사가 박혔습니다. 항공사에 사과를 요청했더니 비행 후에 먹었기 때문에 읽을 수 없다고 하더군요!" 게시물의 캡션이 말했습니다.


IndiGo의 답변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편 인디고는 지난 2월 13일 사건에 대한 대응 성명을 발표해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우리는 2024년 2월 1일 방갈로르에서 첸나이까지 비행하는 6E-904편에서 자신의 경험을 공유한 고객에 관한 이미지가 소셜 미디어에 유포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승객은 이를 보고하지 않았습니다. 최고의 품질과 위생을 보장하기 위해 기내식은 유명하고 평판이 좋은 케이터링 업체에서 공급됩니다. 인디고 측은 성명을 통해 “승객들에게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하며 모든 음식과 위생 기준을 준수하면서 최고의 비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고마워.

그러나 소셜 미디어는 사용자들이 유머("아마도 철분 보충제, 얼마나 사려 깊은지!")와 비판("다음에 인디고 비행기를 보면 비행기를 타고 날아가겠습니다!")에 의존하면서 설득력이 없었습니다. 였다.

이번 사건은 곤충부터 금속 나사에 이르는 이물질이 기내식에서 발견되어 기내식의 품질과 안전성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는 여러 가지 놀라운 사건 목록에 추가되었습니다. .

 

예상치 못한 사건의 전개로, 방갈로르에서 첸나이로 향하는 IndiGo 정기 항공편의 한 승객이 항공사의 스낵 서비스와 관련된 끔찍한 경험을 보고한 후 헤드라인을 장식했습니다. 기내식 배급 과정에서 발생한 이번 사건은 승객과 동료 승객들에게 혼란과 불만을 불러일으켰다.

승무원들이 승객들에게 간식과 음료를 제공하는 정상적인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시련은 아주 무해하게 시작되었습니다. 그러나 익명을 요구한 승객이 곤충에 감염된 것으로 추정되는 견과류 한 팩을 건네주면서 일상적인 절차로 보였던 것이 곧 놀라운 장면으로 바뀌었습니다.

승객들은 예상치 못한 광경에 깜짝 놀랐고, 즉시 승무원에게 충격적인 발견을 알렸습니다. 그러나 제작진의 대응은 신속히 문제를 해결하고 해결책을 찾기는커녕 기대에 미치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승무원은 곤충의 존재가 자연 환경 때문이며 대체 간식 옵션을 제공하지 않았다며 불만을 일축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항공사 직원의 공감과 배려 부족에 좌절한 승객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유감을 표시했다. 그는 변조된 스낵 패키지 사진을 공유하고 충격적인 만남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해당 게시물은 빠르게 주목을 받았고 네티즌들 사이에서 광범위한 분노와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번 사건을 통보받은 인디고항공은 성명을 내고 승객들에게 큰 불편을 끼쳐드린 점 유감을 표명했다. 항공사 측은 이번 사건에 대해 철저히 조사해 향후 이런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Indigo는 모든 서비스 전반에 걸쳐 높은 품질과 안전 표준을 유지하겠다는 약속을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항공사의 확신에도 불구하고 이번 사건은 특히 기내식 서비스와 관련하여 항공사가 채택하는 품질 관리 조치에 대한 논쟁을 다시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다 승객들은 항공사의 건강 및 안전 기준을 면밀히 조사하고 여행 경험의 모든 측면에서 투명성과 책임성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건은 항공 산업, 특히 식품 안전과 관련하여 엄격한 품질 보증 프로토콜의 중요성을 일깨워줍니다. 항공사는 제공되는 모든 음식과 음료가 엄격한 청결 및 위생 기준을 충족하는지 확인하여 승객의 건강과 복지를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여행자로서 항공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품질에 대해 항상 주의를 기울이고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이를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항공사가 자신의 행동에 책임을 지고 개선된 기준을 옹호함으로써 승객은 모든 사람에게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